수강권 고객만족센터 이용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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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조TNT영어 이용약관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에이치엔알 주식회사(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조조TNT영어 온라인(www.jojotnt.com) (이하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조건 및 절차와 이에 필요한 제반 사항 규정 및 사항을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이 정하는 대로 준수할 것을 규정하는데 목적을 둔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회사의 서비스를 통해 게재 및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한다.
② 회사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7일 전에 회사의 서비스를 통해 이를 공시 게재한다. 다만, 요금 등 이용고객의 권리 또는 의무에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30일 전에 공시한다.
③ 이용자가 약관 시행일까지 약관에 대한 거부의사라르 표시하지 않는다면, 시행예정 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제3조 (약관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약관의 취지에 따라 적용할 수 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①이용자: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고 회사가 이를 승낙하여 회원ID를 발급 받은 자
②회원ID: 이용자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
③비밀번호: 이용자와 회원ID가 일치하는지를 확인하고 통신상의 자신의 비밀보호를 위하여 이용자 자신이 선정한 영문자와 숫자 또는 특수문자의 조합
④요금납입책임자: 회사에 대하여 부담하는 서비스 요금 등 약관에 따른 모든 채무를 이행할 의무가 있는자
⑤해지: 회사 또는 이용자가 서비스 개통 후에 그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표시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및 단위)
① 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희망자의 이용신청에 대해 회사가 이용을 승낙함으로써 성립된다.
② 이용계약은 회원ID 단위로 체결하며, 서비스이용자는 1인당 1개의 회원 ID로 계약이 성립된다.

 

제6조 (이용신청)
① 서비스 이용희망자는 반드시 자신의 본명 및 정보로 이용신청을 해야 한다.
② 이용신청은 회사가 제공한 온라인 서비스 회원가입 및 이용신청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③ 이용신청은 회사가 제공한 정해진 이용신청 서식을 작성 및 기명날인 하여 회사에 제출하므로써 신청할 수 있다.

 

제7조 (이용신청의 승낙)
① 회사는 제6조의 규정에 의한 서비스 이용희망자에 대하여 업무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이용신청을 승낙한다.
② 회사가 이용신청을 승낙하는 때에는 이용자에게 이메일을 통하여 다음 각호의 사항을 통지한다.
1.회원ID
2.서비스 제공 개시일
3.서비스 요금 등에 관한 사항
4.이용자의 책임, 의무 및 권익보호등에 관한 사항

 

제8조 (이용신청에 대한 불승낙과 승낙의 제한)
① 회사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항을 인지하였을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한다.
1.타인명의의 신청
2.이용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3.이용신청 고객이 회사에 납부하여야 할 요금 등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
4.신용정보의 이용과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신용정보집중기관에 PC통신,인터넷서비스의 신용불량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5. 사회의 안녕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6. 기타 이용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이 사유가 해소될 때 까지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다.
1.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③ 회사는 제1항 또는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신청이 불승낙 되거나 승낙을 제한하는 경우에는 이를 이용 신청자에게 알려야 한다. 다만 고의 또는 과실 등 이용신청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한다.

 

제9조 (회원 ID 변경 불가 )
이용자가 회원 ID에 대한 변경요청을 할 지라도 일단 등록된 회원ID는 변경 할 수 없다.

 

제10조 (서비스 제공 개시일)
① 회사는 서비스 제공 개시일은 서비스 이용료에 대한 요금납부를 한 날을 기준으로 하되, 납입방식에 따라 달라지며, 기타 세부적인 사항은 서비스별 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
1.신용카드 납입 : 서비스 계약조건에 명시한 일시부터 즉시 개시
2.무통장 입금 납입 : 서비스 이용료에 대한 요금납부 확인후 3일 이내 서비스 개시

 

제11조 (서비스 이용시간)
①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 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한다. 다만, 회사는 데이타베이스별로 이용가능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은 회사가 정하여 서비스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시하는 바에 따른다.

제12조 (서비스 이용책임)
① 이용자는 자기책임하에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자료의 취사 선택 또는 서비스 이용으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다.
②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관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다.
③ 이용자에게 통보된 회원ID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과실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다. 다만, 회사의 관리상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한다.
④ 이용자가 제18조 이용자의 의무 위반 또는 제 14조 제1항 각 호의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에 해당되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는 경우 제한 기간동안의 요금은 환불 하지 않는다.

 

제13조 (서비스의 제한 및 정지)
①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 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는등 기타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 하거나 중지할 수 있다.
② 회사가 사용하는 설비의 이전,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해 부득이한 경우,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사용의 폭주 등의 사유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경우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 하거나 중지할 수 있다.

 

제14조 (서비스 이용제한)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1.제18조에서 규정한 이용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경우
2.타인의 명의 또는 가명을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서비스 이용승낙을 득한 경우
3.타인의 회원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4.전기통신관련볍령 등에 위배되는 경우
5.정보통신윤리위원회가 윤리심의에 따라 일정한 제재조치를 권고한 경우

 

제 15조 (이용제한의 해제 절차)
① 회사는 제14조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서면, 전자우편 또는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이용 계약자에게 통지한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이거나,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 등 이용신청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한다.
②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의 통지를 받은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은 그 이용정지 의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다.
③ 회사는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정지를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한다.
④ 회사는 이용정지 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 정지 조치를 즉시 해제한다.

 

제16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
①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이용자 본인이 직접 온라인을 통해 개인정보변경/회원탈퇴 등의 메뉴를 선택하여 해지 신청을 하거나, 본인이 직접 메일 또는 전화 등을 통하여 회사에 신청하여야 한다.
② 이용자가 이용계약 체결일로부터 1일 이내에 정해진 요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자동적으로 계약이 해지 된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제14조에서 규정한 서비스 이용제한사항을 위반하고도 소정의 제한기간내에 제한 사유를 해소하지 않았거나, 정당한 사유없이 의견진술에 응하지 않은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④ 회사는 해지된 이용자에 대하여는 일정기간 재가입을 제한할 수 있다.
⑤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다.
1.타인의 명예 훼손이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2.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한다고 판단 되는 경우 
3. 범죄 행위에 관련된 경우 
4.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5. 기타 관계 법령 및 본 약관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7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제13조 및 제14조 제1항에서 정한 사유 이외에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제공설비를 항상 운용가능한 상태로 유지보수하여야 하며, 설비에 장애가 발생하거나 또는 멸실된 때에는 지체없이 이를 수리 .복구 하여야 한다.
③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자의 개인신상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없이 타인(회사 이외의 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회사의 서비스 관련 업무이외의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다. 다만, 다음 각 호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한다.
1.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
2.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3.회사가 정한 기간동안 이용 요금등을 체납하여 신용정보사업자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에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
④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한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서비스 또는 전화, 서면 등으로 통보하여야 한다.
⑤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등 이용자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등에 있어 이용자의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한다.

 

제18조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가로서 이 약관에서 정한 요금 등을 지정된 기일까지 납입하여야 한다.
② 이용자는 이 약관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수행에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된다.
③ 이용자는 주소 및 연락처등 이용신청사항이 변경된 경우에는 메일 또는 전화등을 통하여 이를 즉시 회사에 알려야 한다.
④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승낙없이 복사, 복제, 개조, 번역하여 타인에게 제공하여서는 아니된다.
⑤ 이용자는 회사에서 승낙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저작권법에 따라 개인적인 용도가 아닌 경우 서비스내에 게제된 회사의 저작물 일부 또는 전부를 전제할 수 없다.
⑥ 이용자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되며, 만약 이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⑦ 이용자는 이 약관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수행에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된다.
1.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하는 행위
2.반국가적 행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행위
3.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4.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5.정보통신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해킹,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의 유포행위
6.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7,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송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에 지장을 초래하는 다량의 자료 송수신, 게시물 등록, 기타 건전한 서비스 이용에 반하는 행위
⑧ 자신의 아이디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이용자는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한다.

 

제19조 (양도 등의 금지)
①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권리를 타인에게 대여, 양도 또는 증여 등을 할 수 없으며, 또한 질권의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없다.

 

제20조 (이용신청사항의 변경)
① 이용자는 제6조의 이용신청 내용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 후 3일 이내에 메일 또는 전화 등을 통하여 변경신청을 할 수 있으며, 서비스/브라우져를 통해서 이용계약을 변경해야 한다.
② 제 1항의 규정에 의해 이용신청 내용 변경시 발생할 수 있는 이용료의 차액은 해당 이용계약 및 회사 서비스 규정에 따라 처리된다.

 

제21조 (이용자의 게시물 제한)
①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없이 삭제하거나 열람을 제한 할 수 있다.
1. 회사, 다른 이용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약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회사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기타 관계 볍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
6.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② 이용자가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법적 책임은 게시물을 게시한 이용자에게 있으며, 게시물이 회사의 서비스에 게시된 이후 부터 저작권은 이용자와 회사가 공동 소유한다.

 

제22조 (이용신청 사항의 취소, 청약철회)
① “회사”와 “서비스” 또는 “제품” (이하 “서비스 등”이라 합니다.)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서비스 등” 구매일 또는 “서비스 등”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강의가 포함된 경우 3강 미만 수강) 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다.
② 회원은 다음의 경우 위 1항의 청약철회를 할 수 없다.
1. 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서비스 등” 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서비스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서비스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서비스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서비스 등”을 연장 또는 재수강으로 할인하여 구매한 경우
③ 회원이 구매한 강의를 모두 수강한 경우 위 2 항 제 2 호에 해당하여 회원은 위 1항의 청약철회를 할 수 없다.
④ 태블릿 PC, 전자패드 등이 제품포장의 훼손으로 인해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는 경우 제품 초기 불량을 제외하고 청약철회 또는 환불 할 수 없다.
⑤ 회원이 위 1항에 따라서 청약철회를 한 경우 강좌 수강을 위해 회사로부터 공급받은 “서비스 등”을 반환하여야 하며, 해당 비용은 회원이 부담한다.

 

제23조 (이용신청 사항의 중지, 환불)
① 환불 요청하는 강좌를 처음 결제(할인 연장 및 할인 재수강 등 제외) 한 경우, 승인일로부터 7일 이내(강의가 포함된 경우 3강 미만 수강) 고객이 회사 고객센터나 웹사이트 게시판을 통한 청약철회 및 환불 요청을 하면, 결제금액에 대해 전액 환불 가능하다.
② "서비스" 에 대한 환불요청은 구매 또는 제공일로 부터 30일 이내에만 신청이 가능하며, "제품" 및 "도서"의 경우 수령 후 7일 이내 또는 결제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환불 신청 할 수 있다.
③ "서비스" 구매일 또는 "서비스" 를  제공받은 날로부터 7일이 지난 후 환불 요청할 경우 또는 전액환불이 불가할 경우는, 다음의 각 호 중 큰 금액을 차감 후 환불한다.
1. 할인되기 전의 정상가격에서 "서비스" 취급 금융수수료가 포함된 일별 또는 강의 별 차감금액 * 수강기간 일수(또는 강의수)
2. "서비스" 계약 체결 시 결제한 금액의 20%
3. 별도의 수강취소, 변경 및 환불 계약 규정이 있을 경우 해당 규정에 따른 금액
④ 제공받은 “사은품”이 있다면 "회원"은 이를 반환하여야 하며, "회원"이 이를 사용하거나 훼손한 경우에는 동종 상품의 판매가격에서 소비자피해보상규정의 손율 등에 따른 금액을 지급하고 반환해야 한다.
⑤ “도서” 배송에 파손, 파본, 배송오류 등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추가 배송비용 없이 재 발송하거나 환불하며, 이때, 회원은 반드시 배송 교체 받은 상품을 회사에 반송해야 한다.
⑥ “도서” 의 경우 수령 후 7일 이내 또는 결제한 날로부터 14일 이내 “회사” 고객센터나 웹사이트 게시판을 통해 환불신청해야 하며 “도서”를 수령한 그대로 반송한 경우에 한해 환불 가능하다.
⑦ “도서”를 반품 후 사용한 흔적이 발견되는 경우 환불이 불가하며 이 경우 발생되는 배송비는 “회원”이 부담한다.
⑧ 기타 패키지 상품, 이벤트성 강좌, 비정규 강좌, 특별기획 강좌 등에서는 별도의 수강 취소, 변경 및 환불규정이 적용 될 수 있다.
⑨ 당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도서” 등을 다른 유통경로로 구매한 경우 별도의 명시가 없는 한“회원”은 최종 판매처의 환불 규정에 따른다.
⑩ 환불액이 있을 경우에 이용자는 회사에 이용자의 은행 구좌번호와 입금주명을 알려야 하며, 환불은 신청 이후 7영업일 이내에 고객의 구좌로 입금한다.

 

제24조 (요금의 구분)
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가 납입하여야 할 요금 등의 종류는 서비스 별 계약 또는 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
② 제1항의 요금에 관하여 약관에 명기되지 아니한 적용기준, 요금등 구체적인 사항은 회사가 정하여 서비스 안내에 게시하거나, 요금 결제 선택화면에서 이용자가 직접 선택하여 계약조건을 확인하는 내용에 따른다.

 

제25조 (요금 납입자 및 요금등의 납입 청구, 납부기일)
① 요금 납입자는 이용고객으로 한다. 다만, 미성년자등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 법정 대리인 또는 제3자를 요금 납입자로 지정할 수 있다.
②  제1항의 단서규정에 의한 요금납입자는 이용고객이 회사에 납입해야 할 요금등의 모든 채무를 이용자와 연대책임이 있다.

③ 서비스 이용 요금의 납입은 선납제를 원칙으로 한다.
④ 모든 요금납입책임자는 요금 등을 계약체결일로부터 1일 이내에 납부하여야 한다.

 

제26조 (요금 등의 감면 및 할인)
① 회사는 서비스별 계약 또는 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요금등을 감면 및 할인할 수 있다.

 

제27조 (요금 등의 반환)
①회사는 요금 등의 과납 또는 오납이 있을 때에는 그 과납 또는 오납된 요금을 반환하는 대신 이용자의 동의를 얻어 그 상당액에 대하여 서비스 기간을 연장해 줄 수 있다.

 

제28조 (손해배상)
① 허위, 과장광고에 의한 이용계약시 
- 계약해제 및 이용료 전액환급
- 이용료는 소비자가 지급한 모든 비용(예 : 교재비 등 별도의 부대비용)을 포함함
② 2영업일이상 서비스가 예고없이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 또는 1개월(매월1일부터 말일)동안 서비스 중지 및 장애발생 누적시간이 96시간을 초과한 경우
- 계약해지 및 장애발생 기간을 포함한 잔여기간에 대한 이용료 환급
(단. 서비스중지 및 장애시간은 소비자가 회사에 통지한 후부터 계산하되, 서비스가 불가항력이나 외부업체(타 기간사업자)의 사전고지 또는 과실로 인하여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 중지 및 장애시간 계산에서 제외)
③ 사전예고없이 1시간이상 서비스 중지 또는 장애로 인한 피해
- 서비스중지 및 장애시간의 3배를 무료로 연장
④ 실제 이용한 시간보다 초과하여 이용요금을 청구한 경우
- 초과분 환급 (초과사용분에 대해서는 사업자가 입증)
⑤ 인터넷교육서비스의 사은품 반환
- 소비자가 관련 법률에 의거 청약철회권을 행사한 경우 또는 소비자의 사유로 인한 중도해지시
사은품 미사용시 : 반환
사은품 사용시 : 동종 상품의 시중가격에서 손율등에 따른 금액을 지급하고 반환(단, 단순 포장개봉은 사은품 사용으로 보지 아니한다)
- 사업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계약해지시 : 사업자에게 사은품을 반환하지 않음
- 사업자가 계약서에 사은품의 품목 또는 가격을 미기재시 : 사업자에게 사은품을 반환하지 않음
⑦ 회사는 그 손해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는다.
1.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 비상사태등 불가항력적인 경우
2.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
3.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타 기간 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 장애로 인한 경우

 

제29조 (손해배상의 청구)
① 손해배상은 회사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청구하여야 한다.
② 제1항의 손해배상 청구는 그 청구사유를 안 날로부터 3개월내에 행사하지 아니하면 그 청구권은 소멸한다. 청구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1년이 경과 한 때에도 이와 같다.

 

제30조 (이용자에 대한 손해배상)
① 이용자가 제18조에서 규정한 의무사항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에 회사는 해당 이용자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
② 회사가 이용자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경우의 절차에 대해서는 제29조의 규정을 준용한다.

 

제31조 (회사의 면책조항)
①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 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② 회사는 이용자들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세기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 32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한다.
②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한다.

 

제 33 조 (정보의 제공)
①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는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다.
② 회사는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서비스 내용을 추가, 변경 또는 삭제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추가로 주지해야 할 사항이 생긴 경우 회사는 그 내용을 서비스를 통해 공지한다.

 

제 34 조 (서비스 이용기기 환경)
① 컴퓨터 최소사양
CPU : Pentium4 1.8GHz 이상
RAM : 512MB 이상 (Vista, Win7 - 1GB 이상)
HDD용량 : 40GB (1.5GB의 여유공간 필요)
그래픽카드 : Nvidia Geforce4 64MB 이상
해상도 : 모니터 14인치(1024 X 768) 이상
사운드카드 : Realtek Sound호환카드 이상
미디어 플레이어 : Windows Media Player 9 
인터넷 브라우저 : Internet Explorer 8 이상(주의, 64bit 및 기타 브라우저 지원은 보장하지 않음)
인터넷 속도 : 초고속 인터넷 이상(1Mbps 이상)
무선랜 환경 : 외부 환경에 의한 속도 불안정으로 수업이 원활하게 진행이 되지 않을 수 있음.
사용가능 OS : Windows XP SP2, Vista, Windows7 (공인되지 않은 불법OS는 정상적인 동작이 되지 않을 수 있음. 전체 윈도우 버젼을 모두 보장하지 않음.) 
기타 : 넷북, 태블릿, 모바일 등은 기준 해상도 차이로 일부 화면이 잘려 나올 수 있음, 스마트폰(안드로이드 및 iOS )을 통해 강의 청취 가능 하지만, 제품, 사용요금제 및 통신환경 등에 따라 이용가능여부 및 최소사양 기준을 보장할 수 없음.

 

 

부 칙
1.(시행일) 이 약관은 2016년 04월 01일부터 시행.

▷ 회원 가입은 본인 가입을 원칙으로 하며, 만약 허위 가입시 제명 처리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일체의 피해에 대해서는 허위 가입자에게 법적인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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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회사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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